구변을 해야되는기준은 용접으로 고정하느냐 볼트로 고정하느냐의 차이입니다. 볼트로 고정해서 장착하시고 걸릴경우에는
불법부착불로서 약 3만원의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벌금이 ..용접으로 완벽고정시 구조변경대상이되십니다. 볼트고정과 용접고정의 차이는 작업
의 퀄리티와 차후 유격의 차이가있습니다 사진상제품은 그런면에서 퀄리티가좋네요. 단점으론 뒤에서 따라가면서 보았을
때 한쪽은 소음기통과 팁이 같이보이지만 위제품은 팁만보인다는거죠 즉! 한쪽은 이미테이션이란게 좀 언발란스해보일수
있습니다 가가이서 봤을땐 뭐 아무렇지않구요 ㅎㅎ
그렇군요 ㅎㅎㅎ 좋은정보내요 ㅎㅎㅎ
이미테이션 ㅎ
그렇군요 이미테이션 ㅎㅎㅎㅎㅎ 아주 잘꼭 집었내요
연기가 나긴나죠 근데 y라인을보아하니 8:2정도로 나올거같아요 ㅎㅎ저항걸리는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부분이없으니 5:5는 안나올겁니다
머플러팁 아닌가요???
한쪽만 나오는... 저건 약간만 나오겠네요...
큰돈 안드리고 저걸로해도 뽀대는 나겠네요... 고려해봐야 겠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k5에 딱맞을거 같다는 생각이 문득 나네요 ㅎ
긍데얼마나들어요?젤중요한건빼노쿠...ㅋㅋ HID걸려서 벌금냈는데...긍데 또하게되더라고요...ㅋㅋ
안녕하세요~*
97년식 뉴세피아를 타고있는 총각입니다^^
맨날 눈팅만 하다가 진심으로 k5로 마음을 굳히고 난뒤에 갑작스레 생긴 궁금증때문에..
제가알기론 18인치 휠이 들어갈려면.. 최소한 중상급 트림이상되어야 할거같은데..
조금 사양이 낮은급을 사서 휠을 18인치로 따로 장착하려합니다..
근데 주위에서 들리는 말에 의하면 휠을 인치업하게되면 제동거리가 길어져서
라이닝하고 브레이크패드를 바꿔야 한다는데.. 그게 사실인지..
그리고 많이 비쌀까요??
글쎄요.. 제가 15인치 깡통휠로 한달가량 주행하다 16인치로 업하고 약 6개월 주행..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그리고 지금은 17인치로 인치업해서
거의 2년여를 운행하고 다니지만 인치업은 했으나 브레이크쪽은 따로 손댄거 없이 순정상태입니다. 아직 까지의 제 경험
으로는 그렇게 많이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고속도로 잘뚤린길 나가면 기본 140~170 정도는 속도를 내는 편인데 아직까지
는 순정상태로서 부족함은 없은거 같습니다. 보통 퍼포먼서 튠을 할때 브레이크 튜닝을 우선시하는것은 아무래도 안전상
의 문제이지 꼭 필요하다고는 생각하지 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길..ㅎㅎ
아.. 그리고 제 차량은 아반테HD 07년04월식으로 아직도 브레끼 관련 부품교체 한적은 없네여..
브레이크 패드나 라이닝 등은 개인의 운전 습관에 따라서 교체주기나 상태가 갈리는거 같네염..
저는 운전할때 제가 주행하는 바로 앞의 차도 보지만 더 멀리있는 차량을 보고 도로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면서 운행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앞에차가 아직 브레끼를 밟기전이라도 저는 이미 브래끼를 약하게 밟으면서 제동거리를 길고 약하
게 가져가는 편입니다. 이렇게 운행하다 보니 브래끼쪽에도 데미지가 덜가는거 같기도 하구요. 여튼! 진짜 급가속 급정차
하는게 아니라면 브래끼는 순정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ㅋ
브레이크 패드 사제로 하드론끼면 물론 확실히 더 민감하고 잘잡힙니다. 브레이크 오일도 순정dot3보단 dot4나 5.1 이 더
칼로 잡힙니다. 순정으로 타고 다니셔도 문제야 없죠 거기에 적응하면..
다만 브레이크는 무엇보다 중요한것이고 한순간이기때문에..제대로 브레이크 튜닝하려면 디스크
크기부터 바꿔야합니다. 그리고나서 패드랑 오일 좋은걸로 써주면 많이 차이나죠..
yf나 투싼이 브레이크가 차에 비해서 순정이 워낙에 약하기땜에 말도 현재 많이 나오고 있고..
k5는 순정이 좀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대용량 디스크로 나와서 괜히 브레이크에 돈 안들어가게 했음 좋겠네요
장문이지만..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저두 인치업 했는데;;;
2단계까지 해봤는데..출력은 떨어지나...
그런건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ㅎㅎ
허접한 질문에 좋은말씀들 감사드려요^^
정말 중요한 정보를 하나 획득하네요~ㅎㅎㅎ